노무현대통령기념관(김해시민문화체험전시관)
건립공사를 시작합니다

노무현재단 2019.03.13 17:58 댓글 (12) 조회 (4,055)

1.png

 

2019년 3월 13일(수) 오전 11시, 봉하마을 옛 ‘노무현대통령 추모의집’ 터에서 열린 소박한 착공기념행사를 시작으로 ‘노무현대통령기념관(김해시민문화체험전시관)’ 건립공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png

 

김해시 관광과와 시공사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경남도의원, 김해시의원, 김해시청 관계자, 노무현재단 사무총장 및 임직원, 봉하재단 및 유족대표, 봉하마을 대표단 등이 참석하여 공사기간 동안 무재해 시공을 기원하고 기념관 건립 관계자를 서로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3.png

 

2012년 12월, 재단에서 김해시에 기념관 건립사업을 제안한 이후로 햇수로 7년 만에 기념관 건립사업 공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간 많은 시민과 후원회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 덕에 이제 봉하마을 대통령기념관은 노무현 대통령을 기억하고, 알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민주주의의 소중함과 가치를 알리고, 체험하고, 만들어 나가는 커다란 장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4.png

 

많은 분들의 염원과 도움으로 시작된 사업이니만큼 기쁜 마음과 좋은 기운들이 전달되어 앞으로 노무현대통령기념관 건립공사는 무탈하게 진행될 것이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NS 공유 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 밴드 라인
첨부파일 0

스크랩 스크랩

목록

행사신청하기

회원정보를 정확히 확인 후 입력해 주세요. 행사 신청시 기본 회원정보도 함께 변경됩니다.

기본회원정보

기본회원정보

참가인원정보

참가인원정보

  • 총참가인원수

    취소 확인 수정

    닫기

     

    행사를
    신청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닫기

     

    닫기

     

    행사 신청을 [취소]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닫기

     

    행사를
    수정하시겠습니까?

    취소 확인

    닫기

    닫기